카테고리 없음

영어 미니학습지 언박싱

언제나제나 2022. 10. 18. 08:28

여행을 다니며 영어에 관심을 갖고 문화센터로 다니기 시작했다. 그러나 강의 시간은 짧고 인원은 많고, 영어 공부 보다 한국어의 잡담만 늘어나서 고민하던 중 딸의 권유로 미니학습지를 알게 됐다. 스페인어를 시작으로 다른 나라 언어까지 연속해서 공부하는 딸의 모습에 감동을 받았고, 미니학습지에 대한 신뢰가 생겼다.

 

 

 

 

도착한 미니학습지. 패키지에 정성이 느껴진다. 인터넷으로도 교재를 다운받아서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종이가 익숙한 세대라 종이책이 있는 패키지로 주문했다. 아래 사진은 패드로 다운받아서 볼 수 있는 교재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내가 수강하는 수업 목록이 뜬다. 바빠서 잘 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되지만, 딸이 계속 강의가 지루하지 않고 짧아서 괜찮다며 용기를 줬다. 거기에 마침 환급원정대라는 제도가 있어 도전해보기로 했다. 나이가 많아 기억력이 떨어져 가지만 한걸음씩 전진한다는 마음으로 시작한다.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할것을 나와 다짐하고 약속을 한다.

 

 

https://studymini.com/event/?mod=document&pageid=1&uid=40888 

 

[앵콜]미니학습지 100% 환급

유의사항 <환급 원정대> – 환급 원정대는 각 언어별 Basic 레벨 상품만 신청 가능합니다. – 제공되는 강의와 교재는 Basic 상품과 동일합니다. – 한 사람에 단 한 번 원정대 참여의 기회가 주어집

studymini.com